한우 음식점 창업, 지금이 적기다!

머니투데이 월간 외식경영 2011.10.08 20:33
글자크기

전국한우협회 한우전문 음식점 성공창업과 경영 개선 상담 지원

한우 음식점 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전국한우협회에서 성공창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한우협회는 오는 10월 27일 SETEC(서울무욕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제 2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한우전문 음식점 성공창업 지원을 위해 참가한다.

이번 한우전문 음식점 성공창업 상담에서는 한우전문 음식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콘셉트 기획, 입지선정, 원육수급, 메뉴구성, 홍보마케팅 등 전반적인 창업 절차에 대해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재 한우전문 식당을 운영 중인 업주를 대상으로 클리닉 상담도 함께 진행한다. 영업활성화와 매출 극대화를 위해 운영 중인 업장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외식 컨설팅 전문가들이 해결책을 기본적으로 제시할 것이다.

한우전문 식당 창업 상담을 의뢰한 참가자 중 설문조사와 명부를 작성한 참가자에게는 고깃집 창업 관련 단행본과 (사)전국한우협회에서 진행했던 지난 교육사업의 자료집 등 다양한 정보와 책자를 제공한다.



더불어 명부를 작성한 참가자가 실제 한우전문 식당을 창업했을 때 전문가가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기본적인 사후관리도 지원한다.

이번 행사는 한우소비촉진을 위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지원하고 (사)전국한우협회가 주최하는 교육사업의 일환으로 외식전문지 월간외식경영에서 주관한다.

일 정 2011. 10. 27(목)~29(토) 10:00~19:00
장 소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514 / 서울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1번 출구


(문의) 월간외식경영 (02)518-3632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