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부터 창업준비까지, 이색 점주모집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9.30 20:33
글자크기
가맹점 주인부터 창업준비, 그리고 100만불의 상금까지 단순한 오디션 스타가 아니라 오디션만으로도 인생역전이 가능한 이색 오디션이 대한민국 국민을 유혹하고 있다.

◇ 1등 하면 가맹점 주인이 된다!
생활한방스토어 보움(BOUM, www.bo-um.com)은 오는 9월 30일(금)까지 국내 최초 건강 오디션 ’나처럼 살아라’를 진행하며 참가자를 모집했다.



최종 우승자에게 ‘보움 가맹 1호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가맹점을 오픈하는데 드는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톱5에 뽑힌 5인은 1년간 보움 전속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상금 5천 만원(1인당, 1,000만원)과 녹용 한냥(37.5g)이 들어간 한방보움액, 멀티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과 영동포도 보움즙 등 500만원 상당의 보움 제품을 1년간 제공 받는다.



보움의 건강 오디션 ‘나처럼 살아라’는 총 3단계의 과정을 거쳐 선발한다. 자신만의 건강 노하우와 건강 오디션 ‘나처럼 살아라’에 뽑혀야 하는 이유를 써서 제출하면, 1차 서류심사 및 2차 인터뷰, 그리고 방송 토크쇼로 진행될 최종 오디션에서 각자의 건강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전문가, 일반인 자문단 등이 매긴 점수에 Top5가 선정되게 되고 그 중 최종 1인이 건강 오디션 ‘나처럼 살아라’의 우승자로 결정된다.

◇ 강호동, 창업의 꿈 통크게드립니다.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인 '육칠팔'(www.678.co.kr)에선 2년동안 분식 브랜드인 '강호동 천하'와 치킨전문점인 '치킨678' 신촌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동시에 발생되는 수익을 소득으로 가져갈 수 있는 가맹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가맹점부터 창업준비까지, 이색 점주모집


1차 서류심사와 면접심사, 현장심사를 거쳐 최종 선택되는 2인은 외식업을 희망하거나 창업자본이 부족한 이들에게 절호의 기회이다.


오는 10월23일까지 모집진행되는 이번 통근창업 프로젝트는 육칠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