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프랜차이즈 인증] 멕시카나, 20여년 노하우와 가맹점 매출확대를 위한 교육시스템 인정..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9.02 15:33
글자크기
멕시카나는 치킨 브랜드 1세대로 24년 작은 가게에서 시작하여 단일 브랜드로써 10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다.

[우수프랜차이즈 인증] 멕시카나, 20여년 노하우와 가맹점 매출확대를 위한 교육시스템 인정..


20여년간 한결 결은 정직함으로 고객과 함께 하고 있으며 1989년 매콤 새콤한 양념치킨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자체 개발한 진공 텀블러를 통해 육질은 더욱 쫄깃하고 맛있는 후라이드 치킨으로 고객의 입맛을 선도하고 있다.



이런 멕시카나(www.mexicana.co.kr)가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이 주관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사업에서 체계적인 시스템 및 22년의 가맹점 운영 노하우, 가맹점과의 관계, 각종 성과, 계약 시스템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특히 가맹점의 매출향상을 위하여 고객관리, 서비스, 마케팅 등에 관한 전문 교육을 활성화를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강사를 초빙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매년 1~2가지 정도의 신제품 출시할 수 있도록 연구 인력을 보충해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는가 하면, 특히 트랜스지방이 없는 카롤라유로 만든 깨끗한 치킨의 이미지로 제품들로 구상하고 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