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대한민국소상공인창업박람회, 10월25일~ 일산 KINTEX에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8.23 08:33
글자크기
적은 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한 우수 아이템을 소개하고 창업교육과 창업상담도 한자리에서 할 수 있는 공공창업박람회가 열린다.

경기도는 예비창업자와 소상공인에게 창업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창업 활성화와 고용 창출 효과를 촉진시키기 위해 킨텍스에서 오는 10월 25일부터 3일간 “2011 대한민국 소상공인창업박람회”를 개최한다.
2011 대한민국소상공인창업박람회, 10월25일~ 일산 KINTEX에서..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소상공인지원센터가 공동 주관하는 창업박람회는 창업준비자는 물론 업종변경 예정자들에게 정보제공, 상담, 교육을 한자리에서 볼수 있다.

외식산업, 도소매업종, 서비스업종 등으로 구성된 업종별 창업관과 소호, 1인 창조기업, 사회적기업, 시니어, 여성창업 등으로 구성된 테마관 및 창업의 기초부터 실무까지 모든 정보를 한자리에서 얻을 수 있는 창업·기술 전수관 등 300여개의 우수기업 및 단체가 참가한다.



또, 창업전문강사가 다양한 창업지식을 전하는 전문창업교육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 교육프로그램은 창업의 시작부터 운영에 이르는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창업박람회의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www.gbex.or.kr)를 통해 제공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사무국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참여문의. 대한민국소상공인창업박람회 사무국 031-259-6214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