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인천항만공사와 '고객만족경영 서비스협약'체결

머니투데이 최병일 기자 2011.03.21 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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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인천항만공사와 '고객만족경영 서비스협약'체결


롯데월드는 서울 여의도 태영T아트홀에서 인천항만공사와 '고객만족경영(CS Win-Win) 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롯데월드는 서비스 강사 파견 교육, CS경영 자문, 우수사례 연구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CS 노하우를 인천항만공사에 전파해 양사의 고객만족 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월드는 VOG(Voice Of Guest)시스템, 캐스트 서비스 마일리지, 미스터리 쇼퍼(모니터 요원)제도 등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국가품질상(대통령 표창) 고객만족상', '한국서비스대상', '한국의 경영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최하는 'CS 윈윈 협약 서비스'는 2007년부터 CS수준이 우수한 기업이 공공행정기관과의 결연을 통해 관련 지식 및 노하우 등을 교류하는 프로그램으로, 범 국가적 서비스 수준의 향상과 국가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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