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신규 CI 런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

머니투데이 김명룡 기자 2011.01.04 16:23
글자크기

퀴즈 정답자, 트위터 RT 참가자에게 하이림에듀 증정

JW중외제약 (28,400원 ▼350 -1.22%)(대표 이경하)은 새로운 CI(기업이미지) 'JW'의 도입을 맞아 온라인 이벤트 '하이림에듀, 숲속 공부방 만들기'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JW중외제약 홈페이지 (www.jwellday.co.kr)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녹색 공부방에 대한 퀴즈 정답자 중 100명을 추첨해 하이림에듀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하이림에듀 1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 JW중외제약의 브랜드 트위터 (@jwellday)에서는 "하이림에듀 RT(리트위트) 달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JW중외제약은 트위터 내 게시물을 RT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한 소비자 중 5명을 추첨해 하이림에듀를 제공한다.

JW중외제약은 다가올 신학기를 맞아 다채로운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하이림에듀의 주 고객인 학생, 학부모 층은 어느 세대보다 인터넷 이용률이 높다"며 "이번 사명 변경 이벤트를 시작으로 중고생 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JW중외제약에 따르면 하이림에듀는 공부방에 천연 살균성분인 ‘피톤치드’ 성분을 발산해 학업에 지친 학생들의 알파파를 증가시켜 집중력과 기억력을 증진시켜 주는 신개념 학습보조기다.

한편 JW중외제약은 지난 3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JW CI 선포식과 함께 소비자들이 직접 피톤치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하이림에듀 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 JW중외제약이 개최한 '하이림에듀 체험 행사'에 참가한 학생과 학부모가 신개념 학습기 하이림에듀를 시연하고 있다.↑ JW중외제약이 개최한 '하이림에듀 체험 행사'에 참가한 학생과 학부모가 신개념 학습기 하이림에듀를 시연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