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1위 마스크팩 '마이뷰티다이어리' 국내 론칭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2010.06.20 12:30
글자크기

[미용ㆍ창업계 소식]

2009년 화장품의 천국인 홍콩에서만 1600만장 이상 팔리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한 인기 마스크팩 브랜드인 ‘마이뷰티다이어리’가 국내에 론칭했다.

홍콩 1위 마스크팩 '마이뷰티다이어리' 국내 론칭


마이뷰티다이어리는 대만에서 제조되어 2009년 홍콩, 싱가폴, 대만 등지의 아시아에서 5,000만장 이상 팔린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이미 국내에서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의 테스트 및 체험단을 통해 호응을 얻고 있으며, 국내 뷰티 잡지 등을 통해 호평과 함께 소개되기도 하였다.



마이뷰티다이어리는 현재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Top 10 제품을 모두 사용해 볼 수 있는 ALL IN ONE KITS를 판매 중이다. 제품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하지만 개별 제품이 출시되는 7월부터는 롯데쇼핑몰, CJ오쇼핑, CJ카탈로그, 신세계몰 등을 통해 점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제품 구성은 흑진주, 불가리안 화이트로즈, 사케, 낫토, 재패니스 체리블로썸, 진주가루, 알로에, Q10, 애플 폴리페놀, 믹스드 베리, 스트로베리 요거트, 레드 와인 등의 국내 기존의 마스크팩 제품군과는 차별화된 마스크팩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국내에서도 이미 경쟁이 치열한 마스크팩 시장에서 저렴한 가격 대비 우수한 품질과 성능, 그리고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제품군으로 승부한다는 마이뷰티다이어리는 국내에서는 생소한 대만 제품이라는 불리함을 가지고도 이미 온라인 및 잡지 뷰티 에디터들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마이뷰티다이어리는 국내 런칭을 맞아 6월 한달간 홈페이지(www.beautydiary.co.kr)를 통한 무료 샘플 이벤트 및 10% 적립 행사를 진행 중이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