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한 차단제는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소프트 피니쉬 선밀크 SPF 50+/PA+++’ (이하 소프트 피니쉬 선밀크)와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워터프루프 선밀크 SPF 50+/PA+++’ (이하 워터프루프 선밀크) 2종. 가벼운 질감으로 뭉침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소프트 피니쉬 선밀크는 데일리케어용, 워터푸르프 선밀크는 레저용이지만 두 제품 모두 SPF 50+이상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탁월하다. 피부에 가볍고 산뜻하게 발려 번들거림과 하얗게 번지고 밀리는 백탁 현상이 전혀 없다.
광노화의 원인이 되는 장파장 A는 물론 자외선 B까지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SPF50+/PA+++로 나온 것 또한 큰 특징. UVA-UVB를 강력하게 차단하는 이중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이 제품 하나만 있으면 올 여름 외출은 물론, 휴가철 바캉스 대비까지 원스톱으로 마칠 수 있다. 40ml, 7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정필회 상품기획팀장은 “밀크 형태의 묽은 제형이 얇게 펴 발리고 피부에 빨리 흡수되면서도 자외선 차단 지수는 높아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소프트 피니시 선밀크와 워터프루프 선밀크는 각각 40ml(1만4800원), 70ml(1만9800원)의 두 용량으로 출시됐다. 전국 미샤 매장 및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5월31일까지 선밀크 구매 고객 전원에게 ‘퍼퓸드 프레쉬 데오드란트’를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