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리스 '컴팩트 시리즈', 롯데 홈쇼핑에 첫 선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2010.04.28 11:45
글자크기

[미용ㆍ창업계 소식]

유럽 '바비리스 파리' 국내 수입 유통사인 아인스 M&M에서는 헤어 스타일링 제품인 '컴팩트 시리즈'를 26일 밤 23시 50분 롯데 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바비리스 '컴팩트 시리즈', 롯데 홈쇼핑에 첫 선


컴팩트 시리즈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에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초소형 슬림 헤어 스타일링 제품. 컴팩트한 디자인에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스트레이트와 웨이브 연출이 동시에 가능한 '유컬 디지털셋팅'과 컬링 연출을 도와주는 '버블 아이론', 컴팩트한 사이즈에 1400KW의 강력한 풍량을 자랑하는 핑크 컬러 드라이기인 '로맨스 드라이어' 등 헤어 연출에 필요한 3가지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강력한 성능, 전세계 사용 가능한 프리볼티지를 적용한 편의성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함을 가지고 싶어하는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롯데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한' 제품의 성능에 맞춰, 방송 중에 한해 고급스런 소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행용 오렌지컬러 보스턴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유컬 디지털셋팅, 버블 아이론, 로맨스 드라이어 3종을 세트로 구성한 '컴팩트 시리즈'의 가격은 6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