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3일~28일 온라인 사이트 T월드(www.tworld.co.kr)와 마이크로 사이트(http://tomnia.tworld.co.kr)에서 실시되며, 범인이 이용한 T옴니아의 최적화 기능을 통해 범인의 행적을 뒤쫓는 내용이다
4개의 단서를 모두 찾은 고객 중 90명은 오는 28일 서울의 한 놀이공원에서 개최될 행사에 초대되며 종업원, 관람객, 퍼레이드배우 등으로 변장한 범인을 찾는 최종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SK텔레콤은 온라인 미션 달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T옴니아2(5명), 블루투스 스피커(50명), 'Hello, T' 패키지(200명), 영화 예매권(500명) 등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미션 참여 고객 90명 모두에게는 충전기 겸용 스피커를 제공하고,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T옴니아2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배준동 SK텔레콤 마케팅 부문장은 "최근 스마트폰 열풍이 일고 있으나 아직 많은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통화용도로만 사용하거나 사용법이 복잡하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다"며 "T옴니아2를 이용한 이벤트를 통해 일반 고객들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