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자격증 온라인강의 신청하세요”

머니투데이 김경원 기자 2010.01.25 16:40
글자크기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증이 올해도 인기다. 취득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연령제한도 없어 학생과 주부, 직장인, 노인들이 자격증 취득에 합세하고 있다.

새해 들어 비용이 저렴하고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온라인강의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학점은행전문기관 한국사이버교육개발원(www.kedihaksa.kr)이 사회복지사과정, 보육교사과정을 묻는 사람이 줄을 잇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사이버교육개발원은 사회복지사과정(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과정(보육교사2급)을 비롯해 학사학위, 학사편입을 진행하고 있는 평생학습ㆍ평생교육기관이다. 이달 29일까지 정규 1학기 시간제등록 접수를 받고 있다.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사회복지사3급자격증, 보육교사2급자격증 등을 원하는 사람은 필수 이수과목 등 이수학점 조건에 맞게 수업을 신청하면 된다. 사회복지사1급 시험은 별도로 치러진다.



이곳에서 5만 원 이상 수업료를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 혜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정규 1학기 온라인강의 개강은 3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한편 한국사이버교육개발원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및 어린이놀이방 창업 등을 전문으로 하는 한국사회복지보육교육원(www.kedisabok.co.kr)도 운영 중이다. (1577-2341)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