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호텔 펀앤펀 패키지 출시

머니투데이 최병일 기자 2010.01.11 18:15
글자크기
세종호텔은 겨울 방학을 맞아 오는 2월28일까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팬양의 버블월드' 공연티켓이 포함된 펀앤펀(Fun&Fun) 패키지를 선보인다.

세종호텔 펀앤펀 패키지 출시


세종호텔 펀앤펀 패키지 출시
펀앤펀 패키지는 남산이 바라다 보이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이 제공되며 서울 명보아트홀에서 관람 할 수 있는 3만8000원(1인) 상당의 '팬양의 버블월드' 공연티켓 2매가 포함된다. 객실 내에서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칠레산 와인 1병이 준비된다.



추가 혜택으로 여유로운 아침을 맞을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연장해 주며 13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한 3인 가족에게 무료로 객실 업그레이드를 해 준다.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커피숍 제외)

서울 명보 아트홀에서 공연되는 '팬양의 버블월드'는 열여섯 차례 기네스 신기록을 세운 캐나다 출신 아티스트 팬 양(Fan Yang)의 인기 버블쇼. 버블쇼 전용극장의 화려한 조명과 어우러진 각양각색의 비눗방울이 어린이에게는 잊을 수 없는 재미를, 어른들에게는 잊었던 동심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들이 비누 방울을 스스로 만들어볼 수 있는 체험까지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하기에 좋다. 팬양이 수많은 비누방울로 바닷속 풍경을 연출하는 등 다양한 비누방울 퍼포먼스를 80분간 선보이며 특히 마지막에는 레이저 쇼가 접목된 환상적 공연을 볼 수 있다. 펀앤팬 패키지 가격은 16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 (02)3705-9115~6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