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I홀딩스, 美 공교육 교사와 말하기 연습

머니투데이 김경원 기자 2008.04.21 16:04
글자크기
아태교육문화기업 CDI홀딩스는 미국 현지 공교육 교사들과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는 ‘엠러닝 플래티늄’(m-Learning)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말하기’를 강화한 모바일 영어말하기 학습법이다. 미국 현지 공교육 교사와 일대일 토론을 하는 점이 특징이다. 영어몰입교육과 국가공인 영어시험, 국제중학교, 외국어고등학교, 대학 국제학부 대비에 유용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CDI홀딩스는 우수한 강사를 확보하기 위해 미국 영어교육기업 이루션(Eleutian)과 손을 잡았다. 미국 현지 공교육 교사들과 말하기 연습이 가능하며, 해당 사이트(www.cdi.co.kr)에서 담당 강사의 교사 자격증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어플라이드 스피킹(Applied Speaking)과 셀렉티브 스피킹(Selective Speaking) 학습이 각각 주 1회씩 구성돼 있다. 어플라이드 스피킹은 주어진 주제로 미국 공교육 교사와 일대일 토론 후 자신의 생각을 1분 가량 발표하는 과정이다. 셀렉티브 스피킹은 주어진 지문을 듣고 핵심 부분을 논리적으로 요약하는 과정이다.



한편 엠러닝 플래티늄은 유선전화(1544-9407)로도 동일한 학습이 가능하다. 02)3429-9407.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