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 매주 수요일 경품 쏜다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2008.03.05 09:39
글자크기
LG텔레콤 (9,930원 ▲60 +0.61%)은 매주 수요일 무선인터넷 이지아이의 오픈존에 접속해 CGV, G마켓, 벅스뮤직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하는 'G-데이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명에 영문 'G'가 들어가는 LG텔레콤, CGV, G마켓, 벅스뮤직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오픈존에 접속하면 선착순으로 영화예매권, 쇼핑쿠폰, 버거킹쿠폰, 벨소리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매주 2300명, 총 2만700명에게 제공한다.



행사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대폰으로 **365 + ez-i 버튼을 누르거나 이지아이 웹사이트(www.ez-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픈존은 주요 포털, 언론, 쇼핑, 은행 등 유선인터넷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를 무선인터넷 초기화면에 모아 놓은 개방형 사이트 모음이다.
▲LG텔레콤은 매주 수요일 무선인터넷 이지아이의 오픈존에 접속, CGV, G마켓 등을 방문하는 고객들에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하는 'G-데이 공동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 ▲LG텔레콤은 매주 수요일 무선인터넷 이지아이의 오픈존에 접속, CGV, G마켓 등을 방문하는 고객들에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하는 'G-데이 공동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