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證, 온라인투자상담 'Smart On Club'오픈

머니투데이 이규창 기자 2007.10.09 13:51
글자크기
한화證, 온라인투자상담 'Smart On Club'오픈


한화증권 (3,485원 ▼20 -0.57%)(대표 진수형)이 온라인 투자상담 서비스인 '스마트온 클럽'(Smart On Club)을 오픈한다.

한화증권은 "점차 증가하는 온라인 고개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실시간 추천종목 수익률 조회 및 추천매니저의 프로필을 조회하는 기능을 추가해 투자상담의 신뢰성을 더했다"고 밝혔다.



'스마트온 클럽'의 종목추천은 영업수익 등을 고려한 기준에 의해 엄선된 12명의 '스마트 매니저'를 통해 이뤄지며, 특히 오늘의 추천종목과 추천종목 수익률 Best Five 화면을 통해 정렬된 실시간 수익률 조회가 가능하다. 시황정보와 특징주 정보 등 투자에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서비스가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스마트 매니저를 '나의 상담파트너'로 신청하면 이메일, EZ 메신저 등을 통한 1대1 투자상담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부가서비스로, 실전투자대회 우승자들의 강연회 VOD를 청취할 수 있으며 투자설명회 개최시 우선 초청되는 특전도 주어진다.



한편 한화증권은 '스마트 온 클럽' 오픈 기념으로 온라인 투자상담 이용고객 중 3명을 선발해 디지털 카메라를 증정하며, '스마트 온 클럽'은 한화증권 HT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