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모델 전지수와 열애설…소속사 "대학 친구 사이일 뿐"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2024.05.10 10:57
글자크기
배우 변우석이 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CJ ENM 제공 배우 변우석이 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CJ ENM 제공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주목받는 배우 변우석이 모델 전지수와의 열애설에 휘말렸다. 변우석 소속사는 "두 사람은 대학 친구 사이"라고 밝혔다.

10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변우석과 전지수의 열애 의혹을 제기하는 게시물이 공유됐다. 두 사람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같은 장소, 비슷한 구도의 사진이 각각 올라왔기 때문.



또 변우석과 전지수가 서로를 팔로우하고 있는 '맞팔' 상태라는 점을 들어, 두 사람이 열애 중일 것이란 주장을 펼치기도 했다. 관련 게시물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빠르게 퍼졌다.

변우석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는 신속하게 공식 입장을 냈다. 소속사는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변우석은 해당 여성과 대학 동문 사이로, 여러 친구와 (SNS에 올린) 장소에 함께 갔다"고 전했다.
열애 의혹에 제기된 배우 변우석(왼쪽)과 모델 전지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열애 의혹에 제기된 배우 변우석(왼쪽)과 모델 전지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TOP